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Company

인사말

  • 동아오츠카는 동아쏘시오그룹의 자회사로 1979년 동아제약 식품사업부에서 분리하여 창립된 음료전문 기업입니다.

    1987년 발매된 기능성 국민이온음료 "포카리스웨트", 1979년 순수 국내자본과 기술로 탄생되어 국내음료시장을 개척한 비타민C 탄산음료 “오란씨”, 1991년 발매 이후 꾸준히 사랑받는 과즙 저탄산음료 “데미소다” 등 동아오츠카의 음료 브랜드는 40년이 넘는 시간동안 소비자 분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 2015년 하루생기영양을 채울 수 있는 비타민 탄산 드링크 "오로나민C"를 발매하며 맛있고 건강한 음료를 찾는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습니다. 동아오츠카는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며 시장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음료시장을 선도해가고 있습니다.

    저희 동아오츠카는 2020년 창립 41주년을 맞아 앞으로도 ‘고객우선주의’와 건강한 식품을 생산하여 국민 건강에 기여하자는 기업이념으로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여 앞서가는 기업이 될 것입니다. 더불어 가족친화적으로 내.외부 고객이 자부심을 가지는 기업,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소비자의 목소리에 귀기울이고 소통하는 대표 음료기업이 되겠습니다.

    항상 동아오츠카 그리고 동아오츠카 제품을 찾아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동아오츠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
釉뚮옖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