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NEWS/SNS

NEWS & NOTICE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동아오츠카의 최신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길어진 '집콕' 생활에 '맛 없다' 외면받던 '제로칼로리' 음료 뜬다
작성자 동아오츠카 작성일 2020-06-26 조회 590
▲ 집콕족 늘자 칼로리 없는 콜라·사이다 매출 급증 ▲ 천연 감미료 '알룰로스' 선택 기업도 늘어 ▲ 칼로리 '0' 콜라·사이다 인기 급증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드 역시 올해 5월까지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60% 늘었다. 이미 올해 목표 매출 70%를 채웠다김종윤 기자 passionkjy@news1.kr
怨좉컼꽱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