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콘텐츠로 건너뛰기

NEWS/SNS

NEWS & NOTICE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는 동아오츠카의 최신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박영락의 언택트 소통] (1)음료업계, 포스트 코로나에 대비한 브랜딩 전략이 시급하다.
작성자 동아오츠카 작성일 2020-06-17 조회 763
음료업계는 무수하게 많은 브랜드들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치열하게 경쟁하는 분야이다. 즉 소비자들의 인지와 선호를 선점하기 위한
온라인 마케팅과 브랜딩이 가장 활발한 분야 중 하나이다 - 동아오츠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소재로 한 재치 있는 콘텐츠 게시
(데자와 마시는 사람과 안 마시는 사람과의 거리 두기 200m)
박영락 회장 ceo@kicoa.or.kr
怨좉컼꽱꽣